후루타 초코에그 동물의 숲 (동숲)

일본 직구하면서 후루타 초코에그를 같이 주문했다. 총 8개를 주문했는데, 그중 5개가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스미코구라시 초코에그 였고 나머지 3개가 이번에 포스팅 할 동숲 초코에그다.
피규어 리뷰 | 후루타 초코에그 스미코구라시 피규어 5개 언박싱
후루타 초코에그 스미코구라시 인터넷으로 주문한 스밋코구라시 초코에그 도착 ! 일본 직구라 주문에서 도착까지 4,5일은 걸린 것 같다. 스밋코구라시 피규어나 식완은 동네 마트에서도 자주 보
yonalog.tistory.com

직구 가격으로 개당 3,500원에 주문했다. 일본 현지 가격은 개당 200엔 정도니까 약 1.75배.
박스에는 귀여운 동숲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다. 사이즈와 디자인이 일반 가챠 피규어 상자와 아주 비슷하지만, 후루타 초코에그는 일단 초콜릿이 들어있어서 식품으로 분류된다. 박스 밑에는 상미기한(소비기한)도 적혀있다.

상자 옆면에는 피규어 종류가 들어있다. 18종 + 시크릿 2종으로 총 20종류.
01. 여울
02. 너굴
03. K.K.
04. 고순이
05. 밤돌이 & 콩돌이
06. 부엉
07. 부케
08. 릴리안
09. 카라멜
10. 아폴로
11. 쭈니
12. 귀오미
13. 유니오
14. 햄스틴
15. 솔미
16. 핑키
17. 패치
18. 시베리아
19. ?
20. ?
마지막 시크릿 2종은, 동물 주민 아니고 사람 주민이다.
내가 원했던 건 쭈니, 귀오미, 패치 아니면 차라리 NPC 🙏🏻

첫 번째 초코에그에서는 여울이가 나왔다 !
캡슐 안에 피규어 부품들이랑 조립 설명서가 들어있고, 피규어 부품은 총 4조각. 조립은 아주 간단하다. 다만 피규어 퀄이.. 정말 별로다. 같은 가격의 후루타 초코에그 스미코구라시 피규어 퀄이 아주 괜찮았던 거에 비하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다. 프린트도 싸구려 느낌이고 마감도 별로고 색감도 빛바랜 촌스러운 색. 심지어 오리지널 캐릭터 색이랑도 미묘하게 다르다..

두 번째 초코에그에서는 나의 최애 중 하나인 귀오미가 나왔다 !!
하지만 귀오미가 나왔다는 기쁨도 잠시. 뭔가 이상해서 자세히 보니, 귀오미 눈이 완전 짝짝이다..ㅋㅋ 정면에서 보면 오른쪽 눈은 아래에 있고 왼쪽 눈은 위에 있어서 좀.. 무섭다. 그래서 귀오미는 그냥 옆으로만 보기로 했다. 이 귀여운 귀오미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다니.. 하.. 암튼 귀오미는 피규어 부품이 3조각이라 조립이랄 것도 없이 몸통에 얼굴을 끼우기만 하면 된다.

마지막 초코에그부터는 그냥 기대도 안 하고 깠다. 핑크색 다람쥐인 핑키가 나왔다. 얘는 그래도 눈은 정상이네..

함께 들어있는 설명에는 각 캐릭터별 프로필과 조립 방법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다.

조립해서 모아 놓으니 나름 귀엽긴 하다. 가까이서 보거나 자세히 보지만 않으면 괜찮을 듯 ㅋㅋ 그래서 나는 선반에 올려놓고 그냥 멀리서만 본다. 귀오미는 특히 신경 써서 옆모습만 보이는 각도로 놓아둠..

사실 직구가격으로 따지면 안 되고, 현지가격이 200엔 정도니까 우리나라 돈 2,000원 정도에 초콜릿과 피규어가 같이 들어있는 구성이라 완벽한 퀄을 기대하는 건 애초에 말이 안 된다. 함께 구입한 스미코구라시 피규어의 경우, 캐릭터 모양과 프린트 자체가 좀 단순해서 동숲 피규어보다 퀄이 좋았던 것 같기도 하다. 나는 단지 이 둘을 함께 구입했더니 너무 적나라하게 비교가 돼서 동숲 피규어에 더 실망했을 뿐.
그래도 가챠라는 게 뭐가 나올지 두근두근 하는 맛에 사는 거라 하나씩 뜯어보는 동안 아주 즐거웠다. 선반에 장식해 둔 피규어들도 나름 귀엽다. 다음에 후루타에그를 또 산다면, 스미코구라시를 더 사던가 짱구를 좀 사봐야지.
댓글